본문 바로가기

PET_ISSUE

고양이분양 제나캣 최대 80% 할인이벤트 진행으로 눈길끌어

바람직한 펫 라이프 문화의 정착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소비층에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나캣'에서, 이번엔 다양한 품종과 희귀묘종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에서 가장 많은 개체 수를 보유하고 있는 이곳에서는 러시안 블루, 샴 등 인기 품종에서부터 데본렉스 같은 희귀품종까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어 반려인들의 주목을 더욱더 받고 있다.

 

출처 : 제나켓


'제나캣' 관계자는 '전문 브리딩을 통해 사회적 문제가 될 수 있는 고양이들은 철저히 배제하고 안전한 반려묘 분양을 위해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과 반려묘의 건강에 관련해서 건강하고 스마트한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분양가 80% 할인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며 이번 일과 시너지효과를 내게 되어 소비층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분양 후 확실한 사후관리가 이루어짐에 따라 고객들의 재분양률이 더욱 높아져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반려묘 분양 시 필요한 용품 할인, 홈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반려인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고,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부산지역이 아닌 울산, 창원 등 많은 곳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나캣'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SNS 매체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