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_ISSUE

반려문화의 선진화에 앞장서는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반려문화의 선진화를 위해 보유중인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이 부산을 본점으로 대구, 광주, 서울(강남) 등 지점에서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당일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미유펫


뿐만 아니라 어린 강아지, 고양이들이 감염되기 쉬운 3대 질병에 대해 철저한 검진을 거친 반려동물의 분양만을 도와주고 있어 전주, 인천(송도) 등 반려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예비 반려인들을 위한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진료, 교배, 미용, 호텔까지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을 내걸어 호평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정직하게 모든 건강상태를 공개하고 병원 진료비 할인 혜택까지 드리고 있어 예비 반려인들의 부담감을 낮추고 있다."며 "처음 반려를 맞이한 애견인, 애묘인들을 위해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성향, 견종의 습성, 특징 등에 대해서 모두 고려한 뒤 1:1 컨설팅까지 제공해주고 있으니 가정견을 처음 키우시는 분들도 잘 따라 갈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서비스 덕에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으로는 마산, 송도, 일광 등 인근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 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유펫’의 관계자는 “미유펫은 반려인들의 편리성을 위해 전국 지점을 두어 근처에 위치해 분양후에도 여러가지 상황들과 문제를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고,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호평을 받고 있다.” 라고 전했다.

현재 ‘미유펫’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견종으로는 포메라니안, 프렌치불독 등이 있으며 묘종으로는 러시안블루, 브리티쉬숏헤어, 먼치킨 등이 있다. 그 중 가장 수요가 높은 품종으로는 포메라니안, 토이푸들이라고 밝혔다.

이렇듯 다양한 품종을 보유하고 있는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시흥, 안산, 안양, 김포, 청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와 수요가 아주 높다.

365 연중무휴로 운영중인 ‘미유펫’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과 분양중인 반려동물들의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에서 문의, 상담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