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_ISSUE

콤리프 더리얼그린 펫샴푸 출시 반려동물 제품도 이제는 비건시대

PET_ 2020. 3. 14. 23:04

반려동물 1500만 시대, 기존의 클린 & 그린 뷰티로 관심 받던 콤리프가 펫팸족을 위한 프리미엄 비건 펫샴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새롭게 론칭한 공식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고 론칭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리나라는 세계 10위권에 빠르게 근접하고 있는 펫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완견이나 고양이 등의 애완동물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크게 성장하는 주요국가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콤리프

해당 업체는 이러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전 성분 EWG그린 등급의 동물실험이나 동물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원료들로 구성된 저자극 프리미엄 강아지 샴푸를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많은 연구와 노력을 통해 98% 천연유래성분과 함께 피부가 약한 반려동물들을 위한 천연계면활성제로 콤리프 더리얼 그린 펫샴푸를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풍부한 병풀잎수는 반려견들의 피부장벽강화와 각질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피지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려견의 피부 밸런스를 맞춘 중성샴푸이며 인공색소와 인공향을 배제한 무향으로 반려동물들의 피부알레르기나 향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였다.

지구환경 보호와 지속가능한 개발을 하고자 사용하기에는 간편하지만 재활용이 힘든 펌프타입 대신에 일반캡을 사용하여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하였으며 내용물의 변이를 막을 수 있는 안심용기를 적용하였다.

콤리프 관계자는 “국내외의 연구기관을 통해 각종 저자극테스트와 유해원료, 항균테스트를 실시하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민감해하는 견주들에게도 산책후 반려동물 위생 및 청결유지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에 K뷰티로 명성을 쌓아온 콤리프 스킨케어의 장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케이펫 제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계속 연구하겠다” 며 “ 사람과 자연 그리고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담은 콤리프의 향후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