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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T_ISSUE

코로나19 확산 후 반려동물용품 온라인 판매도 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외출을 꺼리는 사람이 늘면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반려동물용품 판매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 G9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6일까지 반려동물용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6%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강아지 위생용품은 336%, 고양이 위생용품은 444% 판매가 늘었다.

 

G9 

 

위생용품 중에서는 살균/탈취제 판매가 2천640% 급증했다.

 

사료와 간식도 온라인 수요가 급증했다. 고양이 사료는 334%, 강아지 사료는 148% 늘었고 간식과 영양제 모두 판매가 증가했다. 잦은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대용량 사료 판매량도 280% 늘었다.

반려동물 셀프 미용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며 강아지 미용용품 판매는 336%, 고양이 미용/패션용품 판매는 433% 증가했다.

G9는 이런 수요를 반영해 다음달 12일까지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을 정가보다 최대 13% 할인해 판매하는 'LG생활건강 시리우스윌 랜선 펫박람회' 행사를 한다.